[Mnet/굿걸] GOOD GIRL 4회 리뷰 : 첫 번째 퀘스트, 굿걸VS스윙스

2020. 6. 12. 08:31인생을 즐겁게/예능 리뷰

GOOD GIRL 4회 리뷰 : 드디어 시작된 첫 번째 퀘스트! 천만원은 누구의 것?

 


 

    본격적인 퀘스트가 시작되었다! 첫번째 대결 상대는 저스트 뮤직&위더플럭 이다. 그러나 라인업을 보면 스윙스 말고는 다들 누군지도 잘 모르겠다는..(내가 힙알못이라) 천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무대. 누가 천만원을 가져갈래?

 

나도 동의합니다

 

   상대팀 라인업을 보자마자 생각했다. 굿걸이 그냥 이기겠는걸. 사진 뒤편에 보이는 빛을 보아라. 그들은 그저 빛. 

 

 

 

 

    그래서 위더플럭이 왜 위더플럭이었죠?

 

 

 

 

     드디어 시작합니다. 첫번째 플럭스 머니를 두고 펼치는 무대! 

 

 

 

다시 한번 숙지

 

 

    제이미 : 주어는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3:0으로 이길 것 같네요.

 

 

 

1. 슬릭, 윤훼이, 제이미 VS 존오버, 릴타치, 세우

상당히 새롭고 기대되는 조합

 

 

    어떤 무대가 나올지 상상이 되지는 않지만, 라인업이 참 좋아요. 

 

 

 

 

    컨셉은 학생 컨셉이래요. 나는 좋긴 하지만, 살짝 뻔한 컨셉이긴 하쥬?

 

 

 

 

     어.. 이 무대는 말이죠...

 

 

 

 

     여기서 그냥 끝났어요. 윤훼이.. 그냥 이 곡에 찰떡이에요 찰떡. 미쳤어요.

 

 

 

    거기에 제이미 더하기. 

 

 

 

 

    슬릭이가 이렇게 밝고 빠른 곡의 랩을 할 줄이야? 아주 잘하네 이 녀석. 

 

 

 

 

     슬릭이 왜케 구엽니? 셋이 같이하는 부분도 굉장히 잘했구요.

 

 

 

   제이미의 고음. 사실 하이라이트 부분이었는데, 살짝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잘했어요!

 

 

 

    곡은 우선 매우 좋아요. 음원은 잘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경연이다 보니까 경연곡으로 하기엔 살짝 임팩트가 부족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자 그다음은 릴세존팀. 

 

 

 

      노래 좋고, 보컬 좋았어요. 솔직히 이 무대는 랩하셨던 분보다는 보컬이 더 기억에 남고 괜찮았던 무대. 

 

 

 

 

    열심히 하시긴 하셨는데.............. 이하 생략

 

 

 

2. 이영지 VS 기리보이

 

덕화 형님이 밀고 계시는 훅 '나는 이영지' 

 

 

 

    그러나 영지는 아직 자기 이름을 훅으로 쓸 준비가 되지 않았나 보다. 민망민망... 

 

 

 

 

   다른 멤버들은 다들 좋대! 의외로 반응이 좋음. 그래서 '나는 이영지'로 결정됨. 땅땅땅!

 

 

 

   기리보이님은 심오한 발라드를 들고 오셨네요.

 

 

 

   어... 음원 강자라고 하셨는데 기리보이님 곡을 들어본 적이 없어서.. 흠.. 

 

 

 

    혼신의 힘을 다해 열창하시는 모습이 굉장히 보기 좋았습니다. 

 

 

 

   이어지는 영지의 무대. 나는 이영지 !!!!!!!!

 

 

   

   배경색이랑 머리색이 똑같쥬? 솔직히 머리.. 가발 쓰고 온 거 같아서 별로였음.

 

 

 

   그러나 노래 컨셉에는 잘 맞는 듯. 하얀 트레이닝복에 머리카락만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네요. 나는 이영지다. 라고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켜주고 있는 듯함. 

 

 

 

 

 

     그러나 영지야. 너의 그 자체만으로 이미 너의 존재감은 대단하단다. 

 

 

 

   그래 니가 바로 이영지다. 

 

 

상대편도 좋아하는 무대

 

    기리보이 뭔데 그렇게 표정 해맑냐. 짜식 귀엽네

 

 

 

3. 치타, 효연 VS 스윙스, 한요한 

 

   무대 하기 전, 둘의 중간평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렇게 불안 불안한 모습으로 편집을 하쥬? 그렇다는 건 뭐겠어요? 무대를 엄청 잘하겠다는 뜻이겠쥬?

 

 

 

 

    치타, 효연팀 리허설 본 스윙스도 걱정하쥬? 

 

 

 

 

    스윙스도 엄청나게 연습하쥬? 생각보다 굿걸이 잘해서 놀란 듯. 

 

 

 

 

    두 분이 나오셨어요. 솔직히 이 둘의 무대를 본 적이 한 번도 없긴 하지만...... 이번 무대는 좀 약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원래 더 잘하고 잘 놀 것 같았는데.. 흠..

 

 

    

     굿걸을 만만히 보고 대충 준비한 건가?

 

 

 

 

    곡은 신나고 좋았습니다. 

 

 

 

 

    오와우. 엄청나게 기대가 되었던 무대. 제목부터가 털어. 다 털어버리겠다는 거겠쥬?

 

 

 

   효연님 첫 등장부터 아우라가... 우와우. 

 

 

 

 

   치타는 뭐... 말해 뭐해. 입 아픔. 

 

 

기리보이 표정 = 내 표정

 

    기리보이 표정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보이는 무대에서보다 리액션으로 더 존재감 뿜뿜함.

 

 

 

 

 

   그냥 다 털어버렸쥬?

 

 

 

 

 

      기리보이도 인정?

 

 

 

 

    세우도 인정?

 

 

 

   

     개인적으로 이날 한 무대 중에 젤로 좋았음. 진짜 훅 부분이 너무 좋음. 미쳤음. 치타는 뭔데 이렇게 가사를 잘 써?

 

 

 

 

    스윙스도 인정?

 

 

 

 

   동생이 이 장면 넷플릭스 종이의 집? 따라 했다고 그러던데. 나는 안 봐서 처음에 뭐하나 싶었음.

 

 

 

   기리보이 리액션 계속 잡아주져? 아마 시청자들 반응이 이럴 듯. 

 

 

치타 찐으로 신났음

 

   아마 공연하면서 우리가 이겼다 이 생각했을 듯. 

 

 

 

 

 

   마지막까지 완벽했다. 

 

 

 

 

 

 

그런데 져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어이가 없음. 이러니 엠넷이 항상 조작 논란이 생기는 것 아니겠으?

 

 

 

 

    기리보이 뭔데 이렇게 표정 귀엽나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되겠네. 

 

 

 

   그래도 최종 결과는. 굿걸이 이겼쥬? 

 

 

 

 

    슬릭이는 좋아서 그런거여 놀라서 그런거여?

 

 

 

 

 

       아니 너는 왜 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 결과

 

 

 

이렇게 굿걸이 이겼습니다. 낄낄

 

 

 

 

 

    왜케 얼굴의 온 안면근육을 다 사용해서 웃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겠네. 

 

 

 

 

   아냐 또 나와줘 제발. 방청객으로라도 와줘. 

 

 

 

단체사진 예뿌넹

    넹~ 이렇게 첫 번째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당!당당당!

 

 

 

   


 

   다음화 예고 !

역시 예쁜 예은이

 

 

   두번째 퀘스트의 상대는 바로 아이돌입니더~~ 그 라인업은!!

 

 

 

   효린은 좀 대박이었다. 인정

 

 

 

누가 누구랑 붙을지 기대가 되쥬?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